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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] 기숙사구입에 관련해서 질문을 드린적이 있습니다.
그때 기숙사 관리비/전기/수도비를 회사에서 부담하는 경우 각 입주자의 근로소득으로
처리하고 유료로 기숙사비용을 받는 경우에는 영업외이익으로 처리하면 된다고 하셨었습니다.
이 비용을 회사에서 전액부담을 하고 각 입주자들에게 비용은 따로 받지 않을 경우 각 비용처리를
어느 계정에 해야 되는지 궁금합니다. 현재 따로 기숙사관리비라는 계정은 있지 않습니다.
그리고 관리비/전기세/가스비 3가지로 나눠 나오는데.. 이것을 회사 경비로 사용하는 전력비, 가스수도료에
반영해야하는지.. 아니면 일괄 복리후생비로 반영을 해도 되는지 궁금합니다.
A]기숙사 관리비, 전기, 수도비 등을 회사에서 전액 부담하는 경우 그 부담액은 각 입주자의 근로소득(급여)으로
처리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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